어그 부츠 지금이라도 사야 할까? (1년 착용 후기 / 코디 / 대체품 추천)


어그 부츠 지금이라도 사야 할까? (1년 착용 후기 / 코디 / 대체품 추천)

올겨울 왜케 안 춥지 했는데, 갑자기 불어닥친 한파에 어그 부츠는 완전 내 생존템이 되었다. 어그 부츠는 작년 가을에 미리 호주 공홈에서 키즈 사이즈로 구매했었는데, 사실 작년엔 3번 정도 밖엔 신었고, 올해는 거의 일주일에 3번 이상 신고 있다. 호주 공홈 직구 후기 지금은 어그 부츠를 준비할 때. 호주 공홈 직구 후기 작년 겨울부터 다시 핫해진 어그 부츠! 정말 유행은 돌고 도는 것 같아요 ㅎㅎ 작년에 직구하려다가 늦어서... blog.naver.com 이제 곧 1월이고, 지금이라도 어그 부츠를 사야 할까 고민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내 답은 무조건 사세요! 2월까지는 꽤나 추울 것 같고, 요즘처럼 영하 10도를 쉽게 찍는 날씨엔 어그 부츠가 꽤나 요긴하다. 발만 따뜻해도 체온이 더 올라가는 느낌. 첫 어그 부츠라면 숏이나 미니 기장의 어그를 추천한다. 나는 숏 사이즈의 어그를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위만 살짝 접어서 신어도 귀엽다. 접으면 양털이 노출돼서 더 따뜻한 느낌이 ...


#ugg #어그코디 #어그부츠코디 #어그부츠 #어그 #스커페트 #방한부츠 #락피쉬웨더웨어 #겨울부츠 #타즈

원문링크 : 어그 부츠 지금이라도 사야 할까? (1년 착용 후기 / 코디 / 대체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