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하기 매우매우 편리한 하우스텝 (houstep) 장판 시공후기 (KCC 퓨어오크)


이용하기 매우매우 편리한 하우스텝 (houstep) 장판 시공후기 (KCC 퓨어오크)

영혼까지 끌어서 집을 샀다.... 영혼과 통장잔고가 없는 상태였던지라 입주하는 집을 수리하려고 보니 막막했는데 어느정도 수리는 되어있어 이전에 사용하던 장판만 바꿔도 집 분위기가 달라질거 같아 최소한의 비용으로 장판 시공을 알아보았다. 장판 시공 전의 집 상태.... 깨끗은 하나 장판이 군데군데 찍힌 부분도 많고 색상도 맘에 안듦... Before 방 사진들... 저 누런 장판들...이미 10년 넘게 원룸들을 전전하면서 지겹게 봐왔기 때문에 밝은 색의 밝은 느낌의 밝은 장판을 하고싶었다... 밝고 따뜻한 집... 장판 시공을 위해 우선 집 주변 인테리어 업체들은 출장비가 덜 드니까 싸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5곳 정도 전화를 돌려보았다. 근데 자재마다 가격이 다 다르긴 하지만 LG기준으로 90~110만원 정도의 견적을 부르셔서 흠.... 일전에 장판의 견적을 대략적으로 알기위해 견적을 내보았던 하우스텝을 다시 들어가 보았다 ㅎ 그 때 당시 매우 저렴했던 기억... 24평 기준 67만원...



원문링크 : 이용하기 매우매우 편리한 하우스텝 (houstep) 장판 시공후기 (KCC 퓨어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