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6 / Day 11] 몽트뢰에서 브베 그리고 라보 포도밭, 스위스 홈 파티, 별빛투어 (시옹성, 레만호, LE DECK)


[2022.06.26 / Day 11] 몽트뢰에서 브베 그리고 라보 포도밭, 스위스 홈 파티, 별빛투어 (시옹성, 레만호, LE DECK)

스위스에서의 네 번째 아침 이제는 주방에서 계란도 해 먹는다. 오늘 일정은 여유롭기 때문에,,, 사람들 나가는 거 다 보고 혼자 남은 주방에서 밥도 먹고 편하게 씻고 준비했다. 게스트하우스는 좋은 점도 있지만 화장실과 샤워실을 사용하는 게 쉽지 않아서 씻는 것까지 계획해야 된다는 게 불편하다. 하지만 어쩔 수 없지 스위스에서 호텔을 갈 순 없으니까... 아침 햇살 밥 먹고 오니까 날씨도 더 좋아졌다. 이날은 날씨가 좋아도 더울 걱정에 날씨가 어느 정도 안 좋았으면 하는 생각을 가졌는데 아주 간사하네 정말 응 그래도 화창해 이날은 로잔 몽트뢰 브베 등을 도는 날 딱히 산을 오르지고 트래킹을 하지도 않아서 스위스에서 강행군 한 나에겐 휴식 같은 날 하지만 휴식이라 해도 이날 기차만 6시간은 탔으니 이게 휴식일까 싶기도 하다. 친구가 스위스 여행은 무조건 숙소를 인터라켄에 잡아야 한다고 했는데 난 그 말 듣고 인터라켄에 있으면 모든 게 가까운 줄... 그냥 어디든 적당히 멀어서 어디든 가...


#LEDECK #브베 #몽트뢰 #로잔 #레만호 #라보포도원 #라보포도밭 #라보 #Montreux #시옹성

원문링크 : [2022.06.26 / Day 11] 몽트뢰에서 브베 그리고 라보 포도밭, 스위스 홈 파티, 별빛투어 (시옹성, 레만호, LE D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