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11월 초 주말 방문 후기 (셔틀버스, 스마트줄서기, 로스트 밸리 명당자리, 스타벅스, 포토스팟, 인생네컷, 정글캠프 메뉴, 맥주)


에버랜드 11월 초 주말 방문 후기 (셔틀버스, 스마트줄서기, 로스트 밸리 명당자리, 스타벅스, 포토스팟, 인생네컷, 정글캠프 메뉴, 맥주)

2022. 11. 05 어쩌다 보니 주말에 방문한 에버랜드 그 후기를 한번 써보고자 한다... 누구한테는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가기 전에 궁금했던 걸 그냥 내가 직접 체험해서 터득했다... 내가 궁금했던 내용들 위주로 정리해서 작성해 봄 에버랜드 역에서 에버랜드 셔틀버스 첫차 시간 및 타는 곳 우선 에버라인 에버랜드 역에서 에버랜드 가는 방법은 3번 출구에서 셔틀버스를 타면 된다. 에버랜드 셔틀버스 첫차 시간은 잘 모르겠지만 오픈 한 시간 전부터 운행한다고 되어있어서 이날 오픈은 10시였지만 8시 15분에 갔을 때도 운행하고 있었다. 아마 8시부터 운행하지 않았을까... 그리고 다음 정류장에서 늘어선 줄의 모습 에버랜드 정문에 8시 반 정도에 도착했는데 이때 줄은 별로 많지 않았다. 원래는 저 뒤에 문까지 해서 쭈욱 있었는데 너무 일찍 왔나 오픈 한 시간 반 전에 도착 에버랜드 스마트 줄 서기 사용 방법 및 꿀팁 입장을 기다리는 동안 티켓의 QR코드를 에버랜드 어플에 등록하면 된다. ...


#로스트밸리 #에버랜드정글캠프 #에버랜드인생네컷 #에버랜드스타벅스 #에버랜드스마트줄서기 #에버랜드생맥주 #에버랜드맥주 #에버랜드꿀팁 #에버랜드 #로스트밸리자리추천 #로스트밸리자리 #에버랜드포토스팟 #에버랜드스타벅스기프티콘

원문링크 : 에버랜드 11월 초 주말 방문 후기 (셔틀버스, 스마트줄서기, 로스트 밸리 명당자리, 스타벅스, 포토스팟, 인생네컷, 정글캠프 메뉴, 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