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푸 맛집 카메쇼 쿠루쿠루 스시 지옥온천 현지 맛집 (웨이팅, 메뉴판, 실시간 웨이팅 확인, 지각, 카드 결제 불가)


벳푸 맛집 카메쇼 쿠루쿠루 스시 지옥온천 현지 맛집 (웨이팅, 메뉴판, 실시간 웨이팅 확인, 지각, 카드 결제 불가)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갔다가 유후인까지 왔는데 벳푸를 안 들를 수가 없어서 벳푸까지 와버렸다. 벳푸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벳푸 지옥온천 근처 현지 스시 맛집 카메쇼 쿠루쿠루에 방문했다. 실제로 가보니 현지인이 대부분에 한국인 관광객도 조금 있고 웨이팅은 2시간... 하지만 바로 앞에 지옥온천이 있으니 가서 몇 개 보고 바로 와서 먹으면 된다. 인스타 스토리로 실시간으로 웨이팅 순서가 어디까지 지났는지 알려주니까 웨이팅 걸어놓고 벳푸 지옥 온천 다녀오면 된다. 물론 지옥온천 전부를 돌아보지는 못하고 2개 정도 메인 지옥온천만 빠르게 보고 오면 된다. 비 오는 날의 벳푸 벳푸 맛집 카메쇼 쿠루쿠루 스시의 외관 바로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있다. 웨이팅이 별로 없어서 바로 먹을 수 있나 했는데 다들 차 안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입구 바로 앞에 보면 웨이팅을 적는 종이가 있다. 이날 오후에 왔는데 벌써 앞에 웨이팅이 3장이 채워져있네 이때 웨이팅 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이름을 적어두고 벳푸 ...


#벳푸맛집 #벳푸초밥 #벳푸스시 #지옥온천맛집 #카메쇼쿠루쿠루 #카메쇼쿠루쿠루메뉴판 #카메쇼쿠루쿠루스시 #카메쇼쿠루쿠루웨이팅

원문링크 : 벳푸 맛집 카메쇼 쿠루쿠루 스시 지옥온천 현지 맛집 (웨이팅, 메뉴판, 실시간 웨이팅 확인, 지각, 카드 결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