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링크걸기 저품질 걱정 없는 쉬운 방법(feat.하이퍼링크)


네이버 블로그 링크걸기 저품질 걱정 없는 쉬운 방법(feat.하이퍼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에 외부링크를 넣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네이버는 외부링크를 매우 싫어해 넣는 것만으로도 블로그를 망친다는 이야기가 전해오는데요. 정말 그런지, 대체 왜 그런지 살펴볼게요! 네이버가 외부링크를 싫어하게 된 이유! 네이버 블로그 링크걸기 저품질 걱정 없는 쉬운 방법 한 때 쿠팡파트너스와 같은 제휴마케팅으로 네이버 블로그가 엄청난 피해를 봤던 적이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무분별한 단순 광고성 글로 블로그를 도배하면서 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네이버 이미지가 광고 블로그, 믿을게 못된다 등과 같이 하락을 하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네이버는 이런 이미지를 반전시키고자 칼을 뽑아들고 무분별한 광고만 하는 블로그를 '저품질' 즉 더 이상 검색했을 때 보이지 않도록 노출을 막아버렸는데요. 현재까지 무분별한 광고, 또는 음란성, 이슈성만 강조하는 블로그들은 더 이상 믿음직스럽지 못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이유로 저품질 블로그...


#블로그링크걸기 #블로그외부링크 #블로그저품질 #블로그하이퍼링크걸기 #하이퍼링크

원문링크 : 네이버 블로그 링크걸기 저품질 걱정 없는 쉬운 방법(feat.하이퍼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