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저품질 확인과 탈출방법 왕초보를 위한 TIP (feat. 웨어이즈포스트)


블로그 저품질 확인과 탈출방법 왕초보를 위한 TIP (feat. 웨어이즈포스트)

안녕하세요. 매일 하루 1개씩 왕초보 블로거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저만의 노하우를 하나씩 풀어가는 마리선배입니다. c 잠깐! 마리선배는 어떤 사람일까요? 저는 N잡이 꿈인 사람으로서 많은 강의를 듣고 열심히 노력하며 하나씩 N잡 수익화를 이루고 있는 N잡 꿈나무입니다. 저와 같이 N잡러를 꿈꾸시거나 또는 부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에게 먼저 경험하고 공부했던 저만의 노하우를 나눠 드리고 싶어 "마리선배"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본격 운영중이랍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할 수 있고, 많은 인사이트가 쌓이진 않았지만 앞으로 블로그 노하우 뿐만아니라 현재 도전중인 스마트스토어 운영 및 수익 노하우도 하나씩 올려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많은 왕초보 블로거분들이 무서워하는 "블로그 저품질"에 대한 진실 혹은 거짓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블로그 저품질이란? 내 블로그의 글이 더 이상 검색되지 않고 잘 노출되던 글들도 모두 상단노출에서 사라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네이버 블로그팀 공식입...


#블로그저품질 #블로그저품질탈출 #블로그저품질확인 #블로그최적화 #웨어이즈포스트

원문링크 : 블로그 저품질 확인과 탈출방법 왕초보를 위한 TIP (feat. 웨어이즈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