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D+89~90] 다합살이2 (스쿠버다이빙,라이트하우스,또킹치킨)


[세계여행 D+89~90] 다합살이2 (스쿠버다이빙,라이트하우스,또킹치킨)

<10.10 D+89> 오늘도 어김없이 나는 코피 좔좔 애기때 코파서 나는 코피 말고 인생에있어 코피난적이없는데 다합에서 평생 날 코피 계속 나는중. 내가 이퀄을 좀 세게하나봄 ㅠㅜ 어드밴스부터 다이빙이 딥다이빙이 되다보니까 체력소비가 심해서 오늘도 새참타임cㅋㅋㅋㅋㅋ 감자튀김에 밀크티!! 해녀아님요 다이버임요.. 그리고 가장 재밌었던 어류식별 수업 ㅋㅋㅋㅋ 스쿠버는 말을 못하니까 손으로 물고기 표현하는데 그게 너무 재밌고 귀여웠음!!!! 이날 오징어도 봤다 ㅋㅋㅋㅋ 그리고 어드밴스 수업 끝나자마자 바로 나온 자격증!!! 후,, 진짜 뿌듯하다!! 다합에 있을 마지막밤이 오늘이라 마지막으로 나이트다이빙 하기로!! 네이버에서 퍼왔는데 스페니쉬댄서라는 민달팽이 종류. 이날 나이트다이빙중에 가장 신기했던 친구,, 플랑크톤도 오짐 ㅠㅠ 랜턴 다 끄고 달빛을 바라보며 플랑크톤을 느끼는 시간이 있는데 너무 고요하고 아름답고 진짜 너무좋았다. 남미가서 꼭 스쿠버다이빙 엄청 할거다… 나이트다이빙 끝...



원문링크 : [세계여행 D+89~90] 다합살이2 (스쿠버다이빙,라이트하우스,또킹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