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6일차 [1] - 날씨와 감정이 같이 오락가락했던 스누피가든 방문기!


제주여행 6일차 [1] - 날씨와 감정이 같이 오락가락했던 스누피가든 방문기!

10/5-10/12 7박 8일 아부지의 환갑맞이 제주도 가족여행! 제주의 날씨는 변덕쟁이 그 잡채였던 제주여행 6일차!! 극에 달했던 스누피가든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처음에 도착했을 때는 날씨가 맑아서 괜찮았어요.. 이때까지는 비가 올지 몰랐다는... 이 아이(리런) 표정 = 내 표정 뷰티풀한게 맞는 거지? 스누피가든 오른쪽 옆에 있는 스누피하우스. 가드닝 상품을 판매하고 있대요! 이제 스누피가든으로 입장하겠습니다! 10월에 가서 그런가 할로윈으로 꾸며졌네요 여기는 성인 기준 18,000원씩이라 가격이 좀 비싸도 안으로 들어가면 그 값을 합니다! 도중에 비가 와서 아쉬웠어요ㅠ 그리고 잘 찾아보면 할인도 하더라고요!! 저희는 더 싸게 티켓을 구입했는데 동생이 구입해서 어느 곳에서 했는지는 잘 몰라요... 스누피가든에서 스탬프 투어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저 안내 책자 들고 돌아다니면 찍는 곳이 있어요. 다 찍으면 피너츠 스토어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준대요~ 하지만 저희는 날씨 때...


#스누피가든 #제주가볼만한곳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가족여행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원문링크 : 제주여행 6일차 [1] - 날씨와 감정이 같이 오락가락했던 스누피가든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