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의왕역/ 부곡/ 도깨비시장] 편안하게 혼자 뚝배기 한 그릇! 아죠씨들 많은 곰탕 맛집 "평남옥"


[의왕시 의왕역/ 부곡/ 도깨비시장] 편안하게 혼자 뚝배기 한 그릇! 아죠씨들 많은 곰탕 맛집 "평남옥"

도쿄 올림픽이 한창일 때 갔었는데 이제야 업로드 하는 #평남옥 국밥 땡기는데 맑은 국밥하면 콩나물 국밥이잖아요? 하지만 전 평남옥을 가고 싶었어요 아, 옆집이 #도깨비반점 으로 유명맛집이에요 (최애맛집이기도 함) 평남옥이 주차 문제로 골치였는지 공사중이더라구요 두 곳 다 잘 되어서 맛집 골목되어라!!! 영업시간 10:30 - 21:00 월요일 저녁은 휴무 내부로 들어가면 제가 앉은 곳에서 보였던 자리ㅎㅎ 돼지국밥 현금가 6000원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어요 메인 홀! 안 쪽에 방도 있고, 사진 오른편에도 자리 많음 자리는 비었지만 먹은 흔적들이 보이죠 손님 많았음ㅋㅋㅋ 맛집감별사 아죠씨 손님들이었음 메뉴판 혼밥이 아니었다면 수육..........

[의왕시 의왕역/ 부곡/ 도깨비시장] 편안하게 혼자 뚝배기 한 그릇! 아죠씨들 많은 곰탕 맛집 "평남옥"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의왕시 의왕역/ 부곡/ 도깨비시장] 편안하게 혼자 뚝배기 한 그릇! 아죠씨들 많은 곰탕 맛집 "평남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