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RCPORT-PLC SET 케이블 증정 이벤트 PLC SET 구매시 통신케이블 하나를 무료로!?


[이벤트] RCPORT-PLC SET 케이블 증정 이벤트 PLC SET 구매시 통신케이블 하나를 무료로!?

안녕하세요 칩센입니다 오늘은 칩센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드리려합니다. 올해 초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인 RCPORT-PLC SET입니다. (블로그에서 몇번 소개드렸었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글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chipsen1/222211390047 사용하시는 PLC에 따라서 케이블이 필요할 수도 있는데요 RCPORT-PLC 100SET 또는 RCPORT-PLC 110SET 를 구매해주시는 모든분께 통신케이블 1종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랍니다 !! 사용 PLC종류가 많아 케이블만 따로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적격인 이벤트이죠?ㅎㅎ 이벤트 기간동안 많은 참여와 문의 바라며 하단에 구매링크와 네임카드 남겨놓겠습니다. ..........

[이벤트] RCPORT-PLC SET 케이블 증정 이벤트 PLC SET 구매시 통신케이블 하나를 무료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벤트] RCPORT-PLC SET 케이블 증정 이벤트 PLC SET 구매시 통신케이블 하나를 무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