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터 맛집] 일상정원. 축소지향의 일본을 느낄 수 있는 곳. 스끼야끼를 만나다.


[고터 맛집] 일상정원. 축소지향의 일본을 느낄 수 있는 곳. 스끼야끼를 만나다.

스키야끼 맛집 찾으려고 여러군데 유목민을 했었는데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이런 곳을 발견했을줄이야~ 사실 원래 스끼야끼 먹으러 갈 생각은 없었는데 예약없이 저녁먹으러 갔다보니 평일 고터의 인파를 잘 몰랐던 상황.. 바깥에서 보이는 이 풍경에 홀리고 말았다. 마치 오사카 도톤보리에서 강을 내려다 보며 먹는 느낌이라고할까나. 축소지향의 일본의 모습을 담은 일상정원 도심 속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 처음 보는 솜사탕을 얹은 스끼야끼. 설탕의 역할을 대신해주는 퍼포먼스인듯.. 정갈한 반찬까지 기둥쪽으로 흐르는 물이 약간 모자이크 처리도 해줘서 먹는 모습이 바로 보이지 않아 덜 부담스럽다. 일상정원 센트럴시티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205 파미에스테이션 1층 FP103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고터 맛집] 일상정원. 축소지향의 일본을 느낄 수 있는 곳. 스끼야끼를 만나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고터 맛집] 일상정원. 축소지향의 일본을 느낄 수 있는 곳. 스끼야끼를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