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꼰미고] 타코는 꼰미고에서! 멕시코 못가면 여기라도 가자!(내돈내산)


[송리단길 꼰미고] 타코는 꼰미고에서! 멕시코 못가면 여기라도 가자!(내돈내산)

멕시코 음식이 땡길 때 이제 이태원, 홍대 안가도 되겠다!! 싶은 타코 맛집. 저녁으로 먹어도 든든한 메뉴 (양이 부족하면 타코추가) 사장님 전직 치과의사..? 무장 강도에 집도둑에 차 털리고 아주 파란만장한 경력 보유자의 타코 맛은?? 썰을 들을 여유없는 상황이지만(소심+홀 바쁨) 이걸 안들어가고 배겨? 꼰미고 메뉴판 Previous image Next image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아무래도 골고루 즐길수 있는 세트메뉴! - 세트 꼰미고(2인) 37.0 옵션 : 타코 3종류 중 1가지 맛으로 4pc or 2가지 맛으로 4pc(즉, 3가지맛은x) 수아데로/ 까르니따스 타코 선택. 2종류의 타코와 4종류의 살사소스 찐감자에 고기와 치즈 살사소스를 얹은 빠빠 레예나 사장님의 타최몇은 24개인데, 10개는 나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윙은 익숙한데 사이드로 제 몫을 잘 해냈다. 좀 먹고 찍었다. 화장실은 외부에 있으며 비번필요! 실내 인테리어는 영화 코코가 생각나는! 가게 내부에...


#꼰미고송파 #빠빠레예나 #송리단길꼰미고 #송리단길멕시코음식 #송리단길타코

원문링크 : [송리단길 꼰미고] 타코는 꼰미고에서! 멕시코 못가면 여기라도 가자!(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