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이고 '불안정한 세상에서의 안정성'을 보여주는 블록사진 쇼의 첫 번째 아이가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예술적이고 '불안정한 세상에서의 안정성'을 보여주는 블록사진 쇼의 첫 번째 아이가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나는 내 아이들에게 내 인생 최고의 걸작을 보여줄 거야. 그 중 오늘 우리는 첫 번째입니다.유모차에 앉아 하얀 얼굴로 나를 쳐다본 남자가 갑자기 초등학교 3학년이 되었고, 태권도는 표류자였고, 나는 이동 중이었다. 내가 할 수 있었던 지 오래되었습니다.나는 그들 중 몇 가지 사진을 발표했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기에는 너무 많은 것들을 지금까지 숨겼던 사진 중 일부를 보여 줄 것입니다. ^^ 사진을 많이 보세요.주주 동물원에서. 그는 무서워 그렇지 않습니다.마운틴 레이크 콘도에서. 그것은 좋은 헤어 스타일입니다.야구장에서. 두산 베어스 팬의 2세대. 곰 아이들 기념 티셔츠를 입었습니다.무대 아래에서 치어..........

예술적이고 '불안정한 세상에서의 안정성'을 보여주는 블록사진 쇼의 첫 번째 아이가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예술적이고 '불안정한 세상에서의 안정성'을 보여주는 블록사진 쇼의 첫 번째 아이가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