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020.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캐스키드슨/포트넘앤메이슨 추천)


영국 워홀 020.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캐스키드슨/포트넘앤메이슨 추천)

영국워킹데이 영국 워홀 020.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캐스키드슨/포트넘앤메이슨 추천) Wise river 2016. 3. 3. 4:5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오... 일기를 당일에 쓰는 건 처음이다. 이제 매일 하루에 하나씩 잘 쓸 수 있길.... 매일 몰아서 왕창 포스팅함 ㅋㅋㅋ 오전 날씨가 아주 예술이었다. 비바람이 몰아침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침 먹고 준비하고 부리나케 나온 이유!! 트로이 시반이 런던에 투어를 온답니다 !! 트로이 시반 잘 모르던데... 내가 완전 좋아하는 가수임. 노래 하나가 좋아서 다른 거도 다 들어 봤는데 다 좋잖아 엉엉 ㅠㅠ 한달이 넘도록 주로 듣는 음악이 트로이 시반 음악이다. 노래가 몇개 없어서 슬플 뿐... 그런데 나는 왜 이 사실을 이제야 안걸까.... 4월 셋째주 정도에 런던에서 두번의 공연이 있는데, 이미 인터넷으로는 표를 구할 수 없는 상황. 그래서 직접 공연장에 찾아가보기로 했다. 셰퍼드 부쉬까지...꽤 멀었다 ㅠㅠ 공연...


#영국 #영국워킹홀리데이 #영국워홀 #영국워홀일상 #워킹홀리데이 #잉여 #포트넘앤메이슨 #포트넘앤메이슨스콘

원문링크 : 영국 워홀 020.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캐스키드슨/포트넘앤메이슨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