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와버렸다 이탈리아 19. 콜로세움과 포로 로마노, 그리고 진실의 입.(콜로세움 통합권 예약/관광 동선)


또 와버렸다 이탈리아 19. 콜로세움과 포로 로마노, 그리고 진실의 입.(콜로세움 통합권 예약/관광 동선)

드디어 로마 여행 마지막 날. 하루 전날부터는 로마 24시간 교통권을 사서 사용했다. 1회 1.5유로, 24시간 7유로이니 24시간 내 5번만 타도 이득이다. 처음 표를 구매하고 개찰하는 순간 부터 24시간 유효한 표이다. 호텔에 짐을 맡겨 두고 바티칸 근처 Ottaviano역에서 콜로세오 역으로 지하철로 이동했다. 로마에 간다면 꼭 봐야할 콜로세움! 콜로세움 내부 입장은 콜로세움과 옆에 있는 포로로마노, 팔라티노 언덕까지 합쳐서 통합권으로 판매가 되는데 항상 현장에서 구매해서 들어갔기 때문에 예매를 안하고 갔다. 그런데 몇년 사이 현장 판매가 사라졌고 무조건 온라인 예매만 된다고 하는 거다! 게다가 콜로세움은 예매 시 정한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예전에는 사람이 적은 팔라티노 언덕에서 구매 후 팔라티노 언덕+포로로마노를 보고 콜로세움은 표가 있으니 빨리 들어 갈 수 있었는데..ㅠㅠ 당황해서 얼타고 있으니 현장에서 호객하는 사람들이 엄청 붙었다. 콜로세움 들어가고 싶니?? ...


#로마관광 #콜로세움통합권 #콜로세움입장 #콜로세움관광동선 #콜로세움 #진실의입 #유럽여행 #배네치아광장 #로마여행 #포로로마노통합권

원문링크 : 또 와버렸다 이탈리아 19. 콜로세움과 포로 로마노, 그리고 진실의 입.(콜로세움 통합권 예약/관광 동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