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여행 13.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4(스핑크스를 만나다️)


이집트 여행 13.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4(스핑크스를 만나다️)

피라미드를 관람, 낙타 탑승 후 차를 타고 이동한 곳은 스핑크스! 가이드 따라 쫄래쫄래 가다가 오른쪽을 봤는데 스핑크스 왼쪽 모습이 보여서 또 한 번 소리를 질렀다. 여기는 원래 쇠사슬로 출입이 통제된 구간이었는데 가이드가 관리인한테 현금 슬쩍 쥐여주니까(?) 갈 수 있게 해줬다. 덕분에 이렇게 정면에서 볼 수 있었음! 와 스핑크스... 스핑크스와 카프레의 피라미드... 진짜 이걸 내 눈으로 보고 있다니 믿기지 않았다. 나중에 더 가까이 가서 볼 수 있었다. 그전에 가이드 지시에 따라 요래요래 사진도 찍고 더 가까이 가는 중 가이드 따라 요렇게 유적지 같은 곳을 지나가면 (중간에 왜인지 또 누군가에게 돈을 쥐여 줬다.) 이 길을 따라 올라가면 스핑크스의 옆모습을 영접할 수 있다 다니 미안 나 4천 년 묵은 스핑크스랑 뽀뽀했어. 가이드 디렉션 따라 요런 저런 사진을 찍었다. 절묘하게 맞아 들어간 남자친구의 선글라스. 개인 가이드가 있으니 사진도 평소보다 많이 찍었다! https://n...


#기자의대스핑크스 #카이로투어 #카이로여행 #이집트카이로 #이집트여행 #이집트스핑크스 #이집트기자 #이집트 #스핑크스 #북아프리카여행 #기자투어 #카프레의스핑크스

원문링크 : 이집트 여행 13. 카이로-기자 당일치기 여행 04(스핑크스를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