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 외국인도 반한 갈치구이 맛집 춘심이네 본점(제주 갈치 맛집/내돈내산)


제주 여행 : 외국인도 반한 갈치구이 맛집 춘심이네 본점(제주 갈치 맛집/내돈내산)

오설록에서 선 디저트 해결하고 이번 제주 여행에서 제일 가고 싶었던 곳! 바로바로 갈치 맛집 춘심이네 본점 다른 거보다도 나는 여기가 제일 기대됐다. 친구가 추천해 준 곳인데, 찾아보니 갈치 가시를 다 발라주는 게 제일 맘에 들었다. 남자친구가 외국인인데 유럽에서는 생선을 시키면 대부분 가시가 다 발라져서 나오고, 마트에서도 이미 가시는 다 발라진 필렛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생선 가시 바를 줄을 모르기 때문에... 갈치 맛집으로 유명한 춘심이네 입장 >< 단체 아니면 예약은 안돼서 웨이팅이 많을까 봐 걱정했는데 점심때가 지나서 그런지 한산하고 좋았다.(2시 반) [영업시간] 매일 11:00-20:2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19:30 라스트 오더 메뉴는 통갈치 구이 또는 갈치조림으로 나뉘는데 우리는 둘 다 같이 나오는 춘심이네 2인 세트(89,000원)을 시켰다. 통 갈치구이에 비해 작은 갈치가 구이로 나오고 갈치조림도 나오는 조합! 갈치도 처음 먹어보고다 처음인 남자친...


#국제연애 #제주맛집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제주도갈치조림 #제주도갈치구이 #제주도갈치 #제주갈치조림 #제주갈치맛집 #제주갈치구이 #제주갈치 #외국인갈치구이 #외국인갈치 #제주여행

원문링크 : 제주 여행 : 외국인도 반한 갈치구이 맛집 춘심이네 본점(제주 갈치 맛집/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