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유품정리 가족과 연락 끊긴 울산 어르신 지원받아 유품정리해드렸습니다.


울산유품정리 가족과 연락 끊긴 울산 어르신 지원받아 유품정리해드렸습니다.

울산유품정리 울산에 혼자 사셨던 어르신 고인이 되어 지원받아 유품정리 해드린 이야기입니다. 고인이 남기고 간 흔적들을 정리해 봅니다. 가족들이 있을 때는 복잡한 것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가족하고 연락이 안 되거나 두절되었을 때는 이야기는 다릅니다. 오늘 이야기는 임대주택에 혼자 지내셨던 어르신이 2021년 5월에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어르신께는 딸이 있었는데 연락이 안된지 오래되었다고 했습니다. 살아계시는 동안 임대아파트에서 거주하고 있으셨던 어른 신은 울산 노인센터에서 관리를 받고 있으셨고 각종 지원금이 통장으로 매월 입금이 되고 있었어요. 이런 경우는 가족이 있기 때문에 고인의 재산을 마음대로 처분할 수가 없습니다. 딸의 연락처를 찾아 연락을 해야 하고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정리를 할 수 없어요. 연락이 안되었다해도 법에 의하면 어르신의 모든 권한이 딸로 넘어가기 때문에 어떻게 하던 연락처를 찾아 연락을 해야 됩니다. 그런데 그 과정이 복잡하기 때문에 ...


#고려유품정리 #울산유품 #울산유품정리 #울산유품정리대행사 #유품정리대행사

원문링크 : 울산유품정리 가족과 연락 끊긴 울산 어르신 지원받아 유품정리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