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부님들 주목하세요.소네트는 아름다운 란제리이기 이전에 신부의 드레스와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서포터 입니다.


예비 신부님들 주목하세요.소네트는 아름다운 란제리이기 이전에 신부의 드레스와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서포터 입니다.

The british-inspired bridal lingerie collection SONNET BRIDESONNET BRIDE소네트 브라이드는드레스 전용 파운데이션과 웨딩 나이트웨어만을전문적으로 디자인하는 란제리 브랜드입니다.소네트의 디자인은 영국식 로코코를 표방합니다.로맨틱하지만 세련되게,그것이 소네트가 꿈꾸는 웨딩입니다.아름다운 란제리, 그리고 더 아름다운 그 날의 신부.소네트는 아름다운 란제리이기 이전에신부의 드레스와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서포터입니다.로코코의 화려한로맨티즘을 클래식하게 풀어낸 디자인과가장 이상적인 드레스연출을 위한 패턴설계로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합니다.[작은가슴 전용 웨딩브라] 베이직 맥시마이저작은 가슴을 위한 기본..........

예비 신부님들 주목하세요.소네트는 아름다운 란제리이기 이전에 신부의 드레스와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서포터 입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예비 신부님들 주목하세요.소네트는 아름다운 란제리이기 이전에 신부의 드레스와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서포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