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사진 촬영은 처음이라... / 임산부 기록 (feat. Odt mode)


셀프 사진 촬영은 처음이라... / 임산부 기록 (feat. Odt mode)

사진 찍는 게 어색한 우리 일본에서 결혼식을 한 번 더 할 줄 알았는데 코로나로 무산되었고 이래 저래 시간이 지나서 웨딩 촬영 이후로 5년간 딱히 사진을 남긴 적이 없는 우리 임산부의 배는 점점 불러오는데... 별 생각없이 있던 차에 주변 친구들이 인생에서 언제 또 이렇게 배가 나오겠냐고 만삭 촬영 해보는 건 어떠냐 이야기하더라구요. 나중에 배가 홀쭉해지면 사진 안 남겨놓은게 좀 아쉽다고 하네요? 현재 거주 중인 미국에서는 딱히 괜찮은 스튜디오 촬영이 없고... 지난 번에 한국에 들린 김에 처음으로 셀프 사진에 도전해봤어요. 20분 동안 자유롭게 촬영하고 사진을 고르는 방식 20분이면 길다 생각했는데... 평소 사진을 많이 안찍어본 사람들이라 로봇처럼 뚝딱거리다보니 금새 20분이 끝났어요. 호텔에서 자다 일어나서 퉁퉁 부은데다가 원본 사진을 받아보는데 포즈가 뚝딱 뚝딱 ㅋㅋㅋ 다들 셀프 사진 찍을 때는 미리 포즈 생각하고 가세오. 그래도 이렇게나마 부담없이 기록을 남겨볼 수 있어서 ...


#매일의유나 #셀프만삭 #셀프만삭촬영 #셀프사진 #셀프임신사진

원문링크 : 셀프 사진 촬영은 처음이라... / 임산부 기록 (feat. Odt 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