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가정폭력, 아내의 부정행위 이혼소송에서 누구의 책임이 더 클까요? (재산분할, 유아인도 심판청구)


남편의 가정폭력, 아내의 부정행위 이혼소송에서 누구의 책임이 더 클까요? (재산분할, 유아인도 심판청구)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명재 대표변호사 최한겨레 변호사입니다. 오늘은 법무법인 명재 홈페이지에 접수된 이혼 /상간사건의 진행 사례 내용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판례는 재산분할과 유아인도청구의 절차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원고 부부는 미성년자녀 1명을 두고 있습니다. - 이혼소송전 협의이혼의사 확인신청을 접수하였으나 2회 기일에 모두 출석하지 않아 취하가 됩니다. - 아내는 남편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합니다. 남편에게 위자료 5천만원과 양육비로 월 150만원을 청구합니다. 아내는 왜 이혼을 요구했을까요? 남편의 폭력과 폭언 원고의 실수(부정행위)가 있었지만 경찰이 출동할만큼 가정폭력이 심했다고 주장합니다. 폭행..........

남편의 가정폭력, 아내의 부정행위 이혼소송에서 누구의 책임이 더 클까요? (재산분할, 유아인도 심판청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남편의 가정폭력, 아내의 부정행위 이혼소송에서 누구의 책임이 더 클까요? (재산분할, 유아인도 심판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