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가이드 통해 모알보알에서 오슬롭 거쳐 보홀로 이동하기(feat. 도난사건)


현지 가이드 통해 모알보알에서 오슬롭 거쳐 보홀로 이동하기(feat. 도난사건)

현지가이드 통해 모알보알에서 오슬롭 거쳐 보홀 이동하기 (feat. 도난사건) 오늘은 여행 중 가장 최악의 날이었던 세부 여행 중 도난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볼까 해요. 안그래도 도난이 가장 염려되었던 일정이었는데 염려가 현실로 이루어졌던 순간...ㅋㅋㅋ 오늘은 모알보알에서 현지 가이드 통해서 오슬롭을 거쳐 보홀로 이동했던 일련의 과정과 도난사건에 관한 내용입니다. 모알보알에서 오슬롭 이동 후 보홀가는 페리타러 가기 모알보알에서 우리를 캐녀닝 장소로 데려다 주었던 가이드 사담을 통해 모알보알에서 오슬롭으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모알보알에서 보홀로 가는 한국업체를 찾지 못하기도 했고, 현지에서 하면 저렴할 것이라는 생각에 (실제로 저렴) 현지 가이드를 통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비용은 고래상어 입장료는 별도로 모알보알에서 오슬롭 이동하고 고래상어 왓칭 후 보홀 페리선착장까지 이동하는 금액에 대해서 3,500페소에 해 주기로 했어요. (한화 약 82,000원) 다른 분 후기에서 3,...


#모알보알에서보홀 #모알보알에서오슬롭가기 #세부도난

원문링크 : 현지 가이드 통해 모알보알에서 오슬롭 거쳐 보홀로 이동하기(feat. 도난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