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루 필수영양제 하루엔진! 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를 한번에!!


매일 하루 필수영양제 하루엔진! 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를 한번에!!

요즘 건강 어떻게 챙기고 계시나요?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등 이것 저것 영양제 많이 챙겨드시지 않나요? 그런데 이렇게 많은 영양제 챙기는 것도 일!!! 이런 문제점을 한방에 해결 시켜줄 제품!! 매일 하루 필수영양제 하루엔진!!!! 삼진제약 하루엔진은 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되어있어요~c - DSM을 비롯한 독일, 스위스, 영국 프랑스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제조 - 체내 이용률과 흡수율이 높은 rTG 타입 오메가3 (원료명: 비보메가) - 세계 3대 유산균 회사 로셀사의 균주와 식약처 기능성 인증 17종 복합유산균 10억마리 (10억 CFU)보장 제품의 보관 상자가 슬라이드 방식으로 열고 닫을 때 편하며,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해 주는 듯하여 지인 및 부모님께 선물에도 센스있는 제품으로 좋아요 기타 건강기능 식품을 챙겨먹기 위해서 알약케이스에 담아 가방에 넣어서 다니곤 하는데 가끔가다 알약케이스가 열려 영양제들이 섞이기라도 하면 은근 스트레스 받고...



원문링크 : 매일 하루 필수영양제 하루엔진! 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를 한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