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급한 사람들이 부자가 된다고? (우리나라에 성격 급하지 않은 사람이 있나?)


성격 급한 사람들이 부자가 된다고? (우리나라에 성격 급하지 않은 사람이 있나?)

우리는 항상 성실과 인내를 강요받아왔다. 참고 참고 참아야 한다고 말이다. 아직까지 우리 사회는 토끼를 받아들이지 못한다. 튀지 않고 성실하고 묵묵히 일하는 거북이를 좋아한다. 하지만 그러기엔 세상은 너무나 빠르게 변하고 있다. '성격 급한 부자들'이란 책에는 성공한 사람들이 어떻게 빠르게 변화에 대응하는지 알려준다. 성격 급한 사람들의 성공 요인 성격 급한 부자들 저자 다구치 도모타카 출판 포레스트북스 발매 2018.02.07. 당장 한다 한국인이 영어에 퍼붓는 돈은 세계 1위라고 한다. 그런데 정작 외국인이 말을 걸어오면 서둘러 자리를 피하려고 한다. 토익 700점만 넘어도 영어의 대략적인 구조는 알 수 있는데 왜 그럴까? 바로 완벽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완전한 문장이 머릿속에 떠오르지 않아 아예 입 밖에 내지도 않는다. 그래서 더 말을 못 하게 된다. 현명한 부자들은 일단 한다. 완벽할 필요도 없다. 책으로 배운 것은 이론일 뿐, 실천을 해야 결과를 알 수 있다. 구체적이지...


#SP500 #외국인 #장기투자 #재테크 #존버 #주식 #코스닥 #코스피 #코인 #투자 #시황 #시장 #비즈니스 #가상화폐 #개미 #경제 #공매도 #기관 #나스닥 #단타 #배당 #부동산 #투잡

원문링크 : 성격 급한 사람들이 부자가 된다고? (우리나라에 성격 급하지 않은 사람이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