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카지] 공연 후기 : 신나는 쇼 뮤지컬? 수준 높은 코믹 연극?


뮤지컬 [라카지] 공연 후기 : 신나는 쇼 뮤지컬? 수준 높은 코믹 연극?

본의 아니게 바쁜 2014년 연말과 2015년 연초를 보내게 되었는데 이제 겨우 한가함을 찾는 시기가 왔다. 이틀 전에 아는 친구를 통해 지인 할인으로 라카지를 저렴하게 보고왔다. 배우 라인은 정성화, 남경주 페어로 보고 오게 되었다. 정성화 배우 공연은 ‘보고싶다’는 열망은 가득했었지만 웬일인지 경제적으로 시간적으로 타이밍이 잘 맞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정성화 배우의 연기를 볼 수 있게 되었다. 뮤지컬 ‘라카지’는 모두가 알겠지만 게이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조금은 히스테리컬하지만, 속마음은 한없이 여린 엄마 앨빈(정성화 분)과 한없이 자상하지만, 우유부단한 점이 단점인 아빠 조지(남경주 분), 그리고 매력적이지만 제멋대로인 아들 장미셀을 주인공으로 한다. 내용은 단순하다. 오로지 둘만의 힘으로 자식을 20살 성인까지 어엿하게 키운 앨빈과 조지에게 아들 장미셀이 갑작스런 결혼발표를 하며 시작된다. 보수파 국회의원의 수장 딩동의 딸 안느와 결혼하려는 아들 때문에 결혼 생...


#남경주 #라카지 #뮤지컬 #뮤지컬라카지 #정성화

원문링크 : 뮤지컬 [라카지] 공연 후기 : 신나는 쇼 뮤지컬? 수준 높은 코믹 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