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마지막날 솔미흑염소농장펜션 소갈비구이와 얼음썰매 그리고 장작불에 군고구마 까지 아이들 신나게 놀았습니다.


2019년 마지막날 솔미흑염소농장펜션 소갈비구이와 얼음썰매 그리고 장작불에 군고구마 까지  아이들 신나게 놀았습니다.

2019년 12월 31일....2019년 마지막날 애들 다 데리고 우르르 일출보러 바닷가 갈 체력이 안되 저희 펜션에서 2019년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펜션 들어와서 부랴부랴 방한채 쓸수 있게 얼어붙은 수도 녹이고 보일러 온도 최대치로~2020년 일출은 농장 꼭대기 올라가서 일출 보려 합니다.^^어린이나 어른이나 불장난은 모두 좋아 하기에~장작패고 있습니다.막간을 이용해 노래 한곡도 부르고~역시 아이들은 추운것도 모르고 넘어지던지 말던지 지치지도 않고 먹고 들어가서 놀고~먹고 들어가서 놀고~얼음만 보이면 썰매 가지고 와서 저렇게 타고 있습니다.^^자~이제 장작불과 숯불에 소갈비 양념해서 구워 먹습니다.소갈비 큼지막한거 간..........

2019년 마지막날 솔미흑염소농장펜션 소갈비구이와 얼음썰매 그리고 장작불에 군고구마 까지 아이들 신나게 놀았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019년 마지막날 솔미흑염소농장펜션 소갈비구이와 얼음썰매 그리고 장작불에 군고구마 까지 아이들 신나게 놀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