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ameInstance를 상속받는 클래스 생성 언리얼에서는 싱글톤 패턴과 유사하게 GameInstance라는 것을 제공한다. 해당 클래스를 통해 데이터를 불러오고 공유할 수 있다. 2. GameInstance 코드 #include "Engine/DataTable.h" 헤더 파일에 데이터테이블을 include 해준다. USTRUCT() struct FPlayerData : public FTableRowBase { GENERATED_BODY() public: UPROPERTY(EditAnywhere) int32 Level; UPROPERTY(EditAnywhere) int32 MaxHp; UPROPERTY(EditAnywhere) int32 Attack; UPROPERTY(EditAnywhere) FString Description; }; 데이터 테이블 구조를 FTableRowBase를 상속받는 구조체로 생성한다. UCLASS() class PROJECTUG_API UMyGameI...
#csv
#Unreal
#데이터
#불러오기
#언리얼
#엑셀
#저장
원문링크 : 언리얼(Unreal) -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cs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