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애니메이션 리타겟팅


언리얼(Unreal) - 애니메이션 리타겟팅

애니메이션 리타켓팅이란 골격구조가 비슷한 스켈레톤에 같은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것을 말한다. 애니메이션을 재사용하는 것이다. 1. 리타깃 매니저 리타깃 매니저를 누르면 좌측에 해당 화면이 나온다. 2. 릭 셋업 릭 셋업에서 선택 가능한 릭을 선택한다. 그럼 위와 같이 각 구조를 리타깃할 수 있는데 자동으로 할당되니 저장을 눌러준다. 구조가 비슷해야 리타깃이 제대로 적용된다.(인간형이면 인간형 몬스터형이면 비슷한 형태의 몬스터형) 3. 애님 애셋 리타깃 리타깃 하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우클릭하여 애님 애셋 리타깃을 눌러준다. 그럼 아까 저장한 스켈레톤이 뜨고 리타깃을 눌러주면 해당 애니메이션이 저장된다. 개인 공부 블로그입니다. 틀린 점이나 기타 문의는 댓글 혹은 메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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