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캐릭터 부드럽게 회전하는 법


언리얼(Unreal) - 캐릭터 부드럽게 회전하는 법

bUseControllerRotationPitch = false; bUseControllerRotationYaw = false; bUseControllerRotationRoll = false; GetCharacterMovement()->bOrientRotationToMovement = true; 캐릭터의 회전 값을 컨트롤러가 아닌 이동방향에 맞게 부드럽게 회전하기 위해서는 위의 3가지 옵션을 꺼준 후 bOrientRotationToMovement를 true로 체크해준다. 플레이어 캐릭터나 AI를 사용하는 적 캐릭터 모두 해당된다. 개인 공부 블로그입니다. 틀린 점이나 기타 문의는 댓글 혹은 메일 부탁드립니다....

언리얼(Unreal) - 캐릭터 부드럽게 회전하는 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언리얼(Unreal) - 캐릭터 부드럽게 회전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