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머티리얼 인스턴스(다이나믹)


언리얼(Unreal) - 머티리얼 인스턴스(다이나믹)

1. 머티리얼 생성 다음과 같이 VectorParameter와 ScalarParameter를 만든다. Color는 머티리얼의 색상, Opacity는 투명도를 결정한다. 언리얼(Unreal) - 데칼(Decal), 공격 범위 설정(원, 도넛, 부채꼴) 데칼이란 머티리얼을 액터의 표면에 투영하는 것을 말한다. 데칼을 통해 공격 범위를 설정하는 법을 알아보... blog.naver.com 데칼을 통해 알아볼 것인데 자세한 머티리얼 생성은 위 링크를 참조바란다. 2. 머티리얼 인스턴스 생성 머티리얼을 우클릭하여 머티리얼 인스턴스 생성을 누른다. 생성된 인스턴스를 더블 클릭하면 우리가 생성한 변수들이 보일 것이다. 에디터 상에서 수정하기 위해서는 체크하여 수정해보면 된다. 3. 데칼 액터 생성 데칼 액터를 생성한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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