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SceneCaptureComponent2D(씬캡쳐)


언리얼(Unreal) - SceneCaptureComponent2D(씬캡쳐)

씬캡쳐를 통해 CCTV 같은 것을 나타낼 수 있다. 테스트는 3인칭 템플릿으로 진행한다. 1. 캔버스 렌더 타깃 생성 후 머티리얼 생성 랜더 타깃 또는 캔버스 랜더 타깃을 선택하고 위와 같이 이름을 지정하였다. 캔버스면 UI에 더 맞는 느낌(?)이지 않을까.. 2. 액터 클래스 생성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GameFramework/Actor.h" #include "Capture2D.generated.h" UCLASS() class TEST_API ACapture2D : public AActor { GENERATED_BODY() public: // Sets default values for this actor's properties ACapture2D(); protected: //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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