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스플라인 컴포넌트(SplineComponent)


언리얼(Unreal) - 스플라인 컴포넌트(SplineComponent)

스플라인이란 쉽게 말해서 자유롭게 그려진 곡선을 의미한다. 에디터에서 원하는 스플라인을 그린 후 해당 스플라인을 따라가는 액터를 구현할 것이다. 1. 액터 클래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GameFramework/Actor.h" #include "MyActor.generated.h" UCLASS() class TEST_API AMyActor : public AActor { GENERATED_BODY() public: // Sets default values for this actor's properties AMyActor(); protected: virtual void OnConstruction(const FTransform& Transform) override; // Called w...


#SplineComponent #Unreal #스플라인 #언리얼 #컴포넌트

원문링크 : 언리얼(Unreal) - 스플라인 컴포넌트(SplineCompon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