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레벨 시퀀스(Level Sequence)


언리얼(Unreal) - 레벨 시퀀스(Level Sequence)

레벨 시퀀스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다. 트리거에 닿으면 문이열리고 트리거를 벗어나면 문이 닫히는 간단한 예제이다. 1. 프레임과 문 배치 스타트 콘텐츠에서 프레임과 문을 배치한다. 2. 레벨 시퀀스 추가 상단의 시네마틱에서 레벨 시퀀스 추가를 누른다. 3. 애니메이션을 담당할 액터 추가 3번과 마찬가지 방법으로 애니메이션을 담당할 문 액터를 추가한다. 4. 애니메이션 제작 우선 0프레임에 회전축인 요를 +버튼을 눌러 저장한다. 저장이 되었다면 빨간 원이 표시된다. 그 다음 문이 완전히 열릴 프레임에 진행바를 가져다 놓는다. 에디터 상에서 문이 완전히 열린 상태를 만들어 두고 요의 +버튼을 누른다. 그럼 위와 같이 나오는데 진행바를 옮겨보면 문이 잘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다. 6. 모듈 추가 프로젝트명.Build.cs에 MovieScene, LevelSequence 모듈을 추가한다. 7. 코드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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