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 에디터 윈도우<3>(EditorWindow)


유니티(Unity) - 에디터 윈도우<3>(EditorWindow)

유니티(Unity) - 에디터 윈도우<1>(EditorWindow) 0. using 에디터를 using에 추가한다. 1. EditorWindow 상속 MonoBehaviour 대신 EditorWindow를 상... blog.naver.com 유니티(Unity) - 에디터 윈도우<2>(EditorWindow) 위 1편 링크를 참조바란다. labelWidth, fieldWidth 레이블의 크기와 필드 크기를 지정할 수 있다. 필드 ... blog.naver.com 1편과 2편을 참조바란다. EditorGUILayout, GUILayout, EditorGUI, GUI 등 다양한 클래스가 있지만 각각의 큰 차이는 자세히는 모르겠다. 간단하게 활용가능한 영역만 알아보자. private void OnGUI() { GUIContent title = new GUIContent("GUI Content", "Tool Tip"); GUILayout.Label(title); } Lable에 그냥 스트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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