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2> 촬영 재개: 마블 돈 받고 백신 맞은 슈리역 레티샤 라이트? 차기 블랙팬서는 음바쿠?


<블랙팬서 2> 촬영 재개: 마블 돈 받고 백신 맞은 슈리역 레티샤 라이트? 차기 블랙팬서는 음바쿠?

슈리 역의 레티샤 라이트가 부상에서 복귀해 와칸다 포에버의 촬영이 다음 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원래 촬영은 이번 주 월요일부터 시작했어야 하지만 루피타 뇽오가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이며 다시 미뤄졌습니다. 한편으로 음바쿠 역의 윈스턴 듀크가 자신의 역할이 확대됨에 따라 큰 출연료 인상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여기부턴 스쿠퍼들의 루머이지만 흥미로운 내용입니다. 미국 질병예방청에서는 비미국인 입국자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그것을 증명할 것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레티샤 라이트는 안티 백서기 때문에 백신을 맞지 않겠다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레티샤의 부상을 이유로 촬영이 중단 됐습니다. 마블은 레티샤의 이런 대책 없..........

<블랙팬서 2> 촬영 재개: 마블 돈 받고 백신 맞은 슈리역 레티샤 라이트? 차기 블랙팬서는 음바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lt;블랙팬서 2&gt; 촬영 재개: 마블 돈 받고 백신 맞은 슈리역 레티샤 라이트? 차기 블랙팬서는 음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