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자마자 기절하는 토퍼매트리스 (더릭스홈, 지누스, 리브맘, 로미홈, 그랜레스트, 럭스나인)


눕자마자 기절하는 토퍼매트리스 (더릭스홈, 지누스, 리브맘, 로미홈, 그랜레스트, 럭스나인)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개운하게 잠을 잔다는게 쉽지 않다. 낮에는 하루를 버티기 위해 커피를 마셔서기도 하지만 밤에 누워도 바로 잠들지 못하고 설치다 새벽에 잠들거나 밤새 자다깨다를 반복하기도 한다. 숙면을 위한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다. 운동을 한다던지, 수면환경을 쾌적하게 만든다던지... 나같은 경우는 야근이 잦다보니, 집에오면 씻고 바로 잠드는게 일상이다. 근데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배게가 높다거나 주변 소음이 신경쓰이거나 조명이 거슬리거나... 등등의 사유로 잠을 설치기 마련이다. 그 중 하나는 매트리스이다. 매트리스는 크게 소프트, 노말, 하드 이렇게 3단계정도로 구분한다. (물론 더 세부적으로 나뉘기도 한다.) 나 같은 경우는 노말정도의 강도?의 매트리스를 쓰고있지만, 생각보다 편하지가 않다. 매장에 가서 누워보고 샀어야는데 아쉽다. 그래서 토퍼매트리스를 알아보고 있다. 토퍼매트리스는 두께별로 바닥용은 좀 더 두껍고, 침대 매트리스 위에 깔 용도의 토퍼는 조금 얇게 출시된다. 현...


#더릭스홈매트리스 #토퍼 #지누스매트리스 #센스맘매트리스 #몽스홈매트리스 #메모리폼토퍼 #매트리폼매트리스 #매트리스 #리브맘매트리스 #로미홈매트리스 #럭스나이매트리스 #토퍼매트리스

원문링크 : 눕자마자 기절하는 토퍼매트리스 (더릭스홈, 지누스, 리브맘, 로미홈, 그랜레스트, 럭스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