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기념일로 그리스도(Christ)의 미사(mass)를 의미한다?(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기념일로  그리스도(Christ)의 미사(mass)를 의미한다?(12월 25일)

#신박퀴즈, #쏠퀴즈, #리브메이트퀴즈다들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오늘도 어김없이 저는 캐빈과 함께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네요 흑흑 ㅎㅎ다들 트리도 만들고 캐롤도 들으면서 보내고 계신가요??오늘도 퀴즈 풀고 포인트 챙겨가요~~^^1. 신한 오늘의 OX 퀴즈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기념일로 그리스도(Christ)의 미사(mass)를 의미한다?이다.답 : O2. 신박퀴즈오늘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기념일인 크리스마스입니다. X-MAS라고도 쓰는데요 X는 000어의 그리스도의 첫글자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프랑스에서는 노엘, 이탈리아에서는 나탈레, 독일에서는 바이나흐텐이라고도 한답니다.000에 들어갈 글자는무엇일까요?(초성..........

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기념일로 그리스도(Christ)의 미사(mass)를 의미한다?(12월 25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기념일로 그리스도(Christ)의 미사(mass)를 의미한다?(12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