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글로벌 리뷰 사이트 G2가 선정한 2023 최고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클라우드브릭, 글로벌 리뷰 사이트 G2가 선정한 2023 최고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대부분의 소비자(바이어)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 도입을 결정할 때 다른 사용자들이 실제 사용했던 후기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자들의 리뷰를 제공하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는데요. 이 중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리뷰 사이트로 G2가 있습니다. 글로벌 리뷰 사이트 G2 글로벌 리뷰 사이트 G2 (https://www.g2.com) G2는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리뷰 사이트로 손꼽히는데요.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14만여 개 이상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의 실제 사용 경험이 담긴 리뷰를 공유합니다. 매년 200만 개의 리뷰가 직접 검토 후 승인되어 개재될 뿐만 아니라 이 모든 리뷰들이 사용자에 의해 재검증되고 있기에 약 800만 명의 소비자(바이어)들은 소프트웨어나 서비스의 구매 결정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리뷰를 확인하고자 G2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리뷰에는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We...


#G2 #waf #클라우드브릭

원문링크 : 클라우드브릭, 글로벌 리뷰 사이트 G2가 선정한 2023 최고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