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위협의 사전 대비, 웹 방화벽(WAF, Web Application Firewall)


사이버 위협의 사전 대비, 웹 방화벽(WAF, Web Application Firewall)

오늘날 대부분의 사이버 범죄는 사업을 방해하거나 주요 정보들을 빼내기 위해 외부 침입자들이 기업이나 기관의 홈페이지를 공격하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웹 방화벽(WAF, Web Application Firewall)은 일반적인 네트워크 방화벽(Firewall) 과는 달리 사용자들과 상호작용하는 웹 애플리케이션 계층을 보호함으로써 위와 같은 끔찍한 상황을 대비합니다. 날로 늘어가는 사이버 범죄, 사전에 대비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에 대해 알아볼까요? 보안의 핵심, 웹 방화벽 웹 방화벽(WAF)은 웹사이트 접속이나 데이터 전송을 통제하는 방식으로 웹사이트를 보호하는 보안 서비스입니다. 웹 방화벽은 광범위하고 악의적인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때문에 모든 보안의 핵심 요소로 여깁니다. 여기서 잠깐! 웹 방화벽 소개에 앞서 딥러닝 인공지능(이하 'AI', Artificial intelligence) 엔진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전자서명과 같은 서명 방식의 보안은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


#WAF #보안솔루션 #사이버위협 #웹방화벽

원문링크 : 사이버 위협의 사전 대비, 웹 방화벽(WAF, Web Application Firew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