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토끼시리즈 넘귀엽! 토끼인형부터 슬리퍼까지 가격은?(feat. 오픈시간)


다이소 토끼시리즈 넘귀엽! 토끼인형부터 슬리퍼까지 가격은?(feat. 오픈시간)

다이소 토끼시리즈 넘귀엽! 토끼인형부터 슬리퍼까지 가격은?(feat.오픈시간) 캐릭터매니아인 저는 우연히 다이소 토끼시리즈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되었어요. 요즘 다이소를 보면 정말 트랜드를 잘 따라가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다이소라고 하면 그냥 대충 잠깐 쓰고 버릴 물건들을 많이 샀다면 이제는 다이소 인형들도 퀄리티가 상당해서 저희집에만 해도 다이소 인형이 5개는 있는듯 하네요. 여하튼 올해 계묘년을 맞아서 다이소에서도 토끼인형, 토끼슬리퍼 등 토끼시리즈를 출시했어요. 그리하여 오픈시간 확인하자마자 사러갔다 왔네요. 다이소 오픈시간, 매장별로 상이함 다이소 오픈시간은 오전 10시이고 마감시간은 오후 10시까지 인데요. 보통 직영점은 기본적으로 영업시간이 동일하나 매장별로 상이 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간 매장은 오픈시간이 오전 10시 30분 이었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한번 가봤어요. 들어가자마자 토끼세상이 펼쳐졌어요. 그 어느때보다 진심으로 기획한 듯한 ...


#다이소마감시간 #토끼슬리퍼 #다이소토끼인형 #다이소토끼시리즈 #다이소토끼슬리퍼 #다이소토끼 #다이소추천템 #다이소인형 #다이소오픈시간 #다이소영업시간 #토끼저금통

원문링크 : 다이소 토끼시리즈 넘귀엽! 토끼인형부터 슬리퍼까지 가격은?(feat. 오픈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