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전민동에서 벚꽃 구경하며... 국수집에서 시원한 멸치 잔치국수 한 그릇! 중국어로 국수는?


대전 전민동에서 벚꽃 구경하며... 국수집에서 시원한 멸치 잔치국수 한 그릇! 중국어로 국수는?

벚꽃 구경이 한창인 요즘입니다. 이번주 주말에는 대전 곳곳에서 벚꽃을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루하루가 다르게 만발하는 벚꽃을 보면서 마음이 설레이고, 뭔가 특별해지는 기분입니다. 대전 전민동에서 벚꽃을 보려면 엑스포코아 주변과 갑천변으로 가면 됩니다. 먼저 갑천변으로 가볼게요! 평일 점심시간이 되자 주변 직장인 분들이 커피 한 잔씩 들고 산책을 나오셨네요. 따뜻한 햇살도 너무 좋습니다. 평소에는 엑스포근린공원으로 산책가다가 오래간만에 갑천변에 왔는데 공사중입니다. 갑천 산책로 주변에 계절별 꽃단지가 조성된다고 해요. 조만간 예쁜 튤립 구경하러 가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엑스코코아 주변과 전민동 성당 사이에 있는 벚나무에도 벚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전민초등학교 친구들이 공원에 나와서 선생님과 함께 그림 그리고 사진찍는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저도 사진을 한 장 남겨 봤어요. 봄에 여기를 지나다닐 때면 매일 걷는 거리도 새롭게 느껴지고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집에 있는 것보다 잠...



원문링크 : 대전 전민동에서 벚꽃 구경하며... 국수집에서 시원한 멸치 잔치국수 한 그릇! 중국어로 국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