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어묵 기념품 고르기! 삼진어묵 일품세트 최고입니다. 추천 이유, 구성 소개 (feat. 중국 유학시절 추억)


부산역 어묵 기념품 고르기! 삼진어묵 일품세트 최고입니다. 추천 이유, 구성 소개 (feat. 중국 유학시절 추억)

최근에 부산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KTX, SRT를 타면 당일치기도 가능해요. 부산은 손에 꼽을 정도로 자주 가보지는 않았는데요. 갈 때마다 좋은 추억이 생기고 맛있는 음식이 많아서 참 좋습니다. 재밌게 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가족들을 위한 기념품을 사고 싶었어요. 뭐가 좋을까? 고민하던 중에 부산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삼진어묵을 선물로 샀습니다. 부산역 안에 다른 어묵 가게들도 많은데 삼진어묵을 강력 추천 했습니다. 어떤 맛의 차이가 있는지는 좀 궁금합니다. 삼진어묵 부산역라마다점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196번길 10 아무튼 포장도 심플하고 구성도 알찹니다. 엄마가 엄청 좋아하셨어요! 집에 가자마자 냉장 보관해 넣느라 내용물 사진은 못 찍었네요. 구성을 간단히 설명해볼게요. 구매한 선물세트는 일품세트 1호! 어묵 810g 어간장소스 100g 고급 수제어묵으로 엄선해 구성한 어묵세트 입니다. 라는 설명에 걸맞는 깔끔한 구성입니다. 가족들이 소식하는 편이라서 어묵탕 두 번. 어...



원문링크 : 부산역 어묵 기념품 고르기! 삼진어묵 일품세트 최고입니다. 추천 이유, 구성 소개 (feat. 중국 유학시절 추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