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1 unity 인터페이스 둘러보기


[유니티] #1 unity 인터페이스 둘러보기

#유니티 인터페이스 둘러보기 #1 유니티 레이아웃 변형하기 유니티 레이아웃은 창이 배치되어 있는 모양이다. 아래 사진은 기본으로 되어있는 'default' 레이아웃이다. 레이아웃은 개발에 영향을 미치진 않지만 좀 더 편하게 활용하기 위해 보기 쉽게 아래 사진처럼 변형해 보았다. #2 3D 큐브 오브젝트 생성하기 Hierarchy 창에서 아래 사진에 표시된 +(create) 버튼을 클릭하고 3D object에서 Cube를 선택해서 새로운 Cube 게임 오브젝트를 생성해 준다. 그러면 Hierarchy 창에 Cube 게임 오브젝트가 새로 추가가 되고, Scene 창의 중앙에 Cube 게임 오브젝트가 표시가 된다. #3 큐브에 중력 주기 큐브가 중력의 영향을 받아 아래로 떨어지게 해보자. 단, 바닥을 만들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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