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3 C# 프로그래밍 시작하기 2


[유니티] #3 C# 프로그래밍 시작하기 2

# 유니티에서의 C# 프로그래밍 2 #1 코딩 기본규칙 #주석 주석은 컴퓨터가 처리하지 않는 영역이다. 보통 메모 용도로 사용하며, 코드를 주석으로 바꾸어 잠시 비활성화시키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 줄 주석은 /(슬래시)를 두 번 연속 타이핑하고 입력한다. 여러 줄을 주석할 때에는 /*와 */사용하여 시작과 끝을 표시한다. // 보통 메모 용도로 사용하는 한줄 주석 /*여러줄에 걸쳐 주석을 사용할때에는 슬래시와 별을 사용하여 앞뒤로 사용하여 주석처리를 해준다 */ #주석 콘솔에 메시지를 출력할 때는 Debug.Log() 메서드를 사용한다. 문장을 출력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문장을 큰따옴표로 묶어준다. Debug.Log("출력 되는 내용"); #세미콜론 코드 한 문장이 끝나면 반드시 세미콜론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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