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6 탄막 슈팅 게임 - 닷지 2


[유니티] #6 탄막 슈팅 게임 - 닷지 2

# 닷지 플레이어 제작 2 #1 플레이어 스크립트 생성 Player 게임 오브젝트를 조종하는 PlayerController 스크립트를 준비한다. 이 스크립트에서는 사용자의 키보드 입력을 감지해야 하고, 리지드바디를 사용하여 Player 게임 오브젝트를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 프로젝트 창에서 스크립트를 생성해준다. 스크립트를 생성하고 코드를 아래와 같이 적어주어 기본 세팅을 해주자. #2 사용자 입력 감지 입력을 감지하기 위해, Update() 메서드와 Input 클래스의 입력 감지 메서드가 필요하다. Update() 메서드는 Start() 메서드처럼 특정 시점에 자동으로 실행되는 유니티 이벤트 메서드이다. Update() 메서드는 한 프레임에 한 번, 매 프레임마다 반복 실행된다. 만약 60 FPS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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