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장성동 마카롱 맛집, 장성고 정문 앞 수제 마카롱 디저트 카페, 버터씨(butter see)


포항 장성동 마카롱 맛집, 장성고 정문 앞 수제 마카롱 디저트 카페, 버터씨(butter see)

포항 장성동 카페 버터씨 (butter see) 수제생딸기우유, 더치커피, 마카롱 맛집 주말에 포항 장성동 마카롱 맛집 '버터씨'에 방문했어요. 포항 장성고등학교 정문 앞에 위치해 있어 찾기 어렵지는 않았는데 주차 공간은 없어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하고 방문을 했어요. 유리에 예쁜 스티커들로 잘 꾸며져 있었고 입간판으로 버터씨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카롱 & 디저트가 한 눈에 보였어요. 여기는 원데이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어서 예약을 하고 직접 만들 수도 있다고 해요. 원데이클래스 예약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버터씨 pf.kakao.com 바로 가게에 입장했는데 외부에서 본 것보다 내부 공간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입구 바로 옆에는 제법 큰 에펠탑 모형이 세워져 있어 눈에 딱 띄더라고요. 테이블 모양도 조금씩 달라서 앉는 곳마다 느낌이 달라질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참 예쁘다 그대가' 편안한 소파가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이 자리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원문링크 : 포항 장성동 마카롱 맛집, 장성고 정문 앞 수제 마카롱 디저트 카페, 버터씨(butter 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