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카페 추천, 대구 한의대 근처 물놀이 가능 대형 베이커리카페, 파스마 (PASMA)


경산 카페 추천, 대구 한의대 근처 물놀이 가능 대형 베이커리카페, 파스마 (PASMA)

경산 점촌동 카페 파스마 (PASMA) 넓은 잔디와 물놀이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 경산에 방문하면서 대구 한의대 근처 대형 카페 '파스마'를 방문했어요. 처음 방문했는데 초록초록한 넓은 잔디가 쫙 펼쳐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넓은 잔디밭 한 켠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로 많이 놀러와서 아이들이 즐기고 있었어요. 입구부터 초록초록한 인테리어!! 들어가니 판매하고 있는 꽃차들이 있었는데 마시고 싶은 것이 있으면 구입이 가능했어요. 메뉴판 먼저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로 갔는데 다양한 음료 중에서 빵과 같이 먹기 위해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했답니다.. 아메리카노는 3가지 원두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었는데 저희는 C 타입 고소하고 진한 커피를 골라서 주문했어요. 경산 카페 추천 '파스마' 여기는 브런치 카페이기도 한데 오전에 방문해서 시그니처 메뉴 중 파스마플레터를 주문했어요. 경산 카페 추천 '파스마' 여기는 베이커리 맛집이기도 한데 종류가 엄청 많이 있어...


#pasma #대구한의대카페 #물놀이카페 #베이커리맛집 #브런치카페 #소시지먹물빵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맛집 #점촌동카페 #카페기록 #파스마 #파스마플레터 #대구한의대근처 #대구한의대 #감자베이컨롤 #경산대형카페 #경산베이커리카페 #경산브런치 #경산브런치카페 #경산점촌동 #경산점촌동카페 #경산카페 #경산카페추천 #경산핫플 #곰돌이푸우 #그릭요거트소스 #넓은잔디밭 #한의대카페

원문링크 : 경산 카페 추천, 대구 한의대 근처 물놀이 가능 대형 베이커리카페, 파스마 (PAS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