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여남동 카페, 풀빌라 루프탑이 유명한 여남 오션뷰 카페, 카페 티베이(T-BAY)


포항 여남동 카페, 풀빌라 루프탑이 유명한 여남 오션뷰 카페, 카페 티베이(T-BAY)

포항 여남동 카페 카페 티베이 (T-BAY) 루프탑으로 유명한 포항 여남 커피 맛집 최근에 비가 많이 오기도 하고 맑아도 습도가 높아 뿌연 하늘을 보는 날이 많았는데 오랜만에 날씨가 화창해서 포항 여남동 오션뷰 카페 '카페 티베이(T-BAY)'에 방문했어요. 포항 여남동에 위치해 있는 오션뷰 카페인데 다른 카페들보다 언덕에 위치해 있어서 넓은 영일대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예요.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많지는 않아서 주말에는 주차하기가 많이 어렵더라고요. 카페 옆 쪽에 차양막이 있는 주차장도 있는데 여기도 주말에는 금방 차서 자리가 없답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기 전에 풍경을 봤는데 깨끗하게 호미반도와 영일대가 쫙 보이는 것이 너무 오랜만에 좋은 오션뷰를 볼 수 있었어요. 1층은 필로티 형태로 되어 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노키즈 존 카페여서 아이들과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풀빌라도 같이 운...


#호미반도 #오션뷰카페 #티베이카페 #티베이풀빌라 #영일대 #여남동카페 #포항여남동카페 #포항오션뷰 #포항오션뷰카페 #포항카페 #포항카페추천 #포항핫플 #포항여남동 #티베이 #풍경이좋은곳 #코케허니 #카페기록 #주말휴식 #달콤 #동해바다뷰 #산미 #스페셜아메리카노 #시원한바다뷰 #에디오피아 #에디오피아코케허니 #여름의끝자락 #영일대오션뷰 #영일대해수욕장 #오션뷰 #tbay

원문링크 : 포항 여남동 카페, 풀빌라 루프탑이 유명한 여남 오션뷰 카페, 카페 티베이(T-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