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장전동 카페, 부산대 카페거리 에그타르트 맛집, 에타리(Etalee)


부산 장전동 카페, 부산대 카페거리 에그타르트 맛집, 에타리(Etalee)

부산 장전동 카페 에타리 (Etalee) 부산대 카페거리 에그타르트 맛집 오랜만에 부산대 카페거리에 있는 에그타르트 맛집 '에타리'에 방문했어요. 부산대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예전부터 에그타르트 맛집이어서 오픈런을 하지 않으면 자리를 잡기가 조금 어려운 곳이랍니다.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게 문 앞에 장식들을 많이 꾸며놨어요.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았는데 날씨가 좋다면 앉기 딱 좋은 곳 같았어요. 부산대 에그타르트 맛집 '에타리' 카페 들어가기 전에는 문 앞에서 한 컷! 포토존으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었답니다. 12시 오픈이었는데 주말에는 역시 모든 자리가 다 만석이라서 일단은 에그타르트를 골랐어요. (얼마 전에 2층이 오픈했다고 해서 다행이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에그타르트 외에 다양한 타르트가 아직 많이 남아 있었답니다. 저희는 커피와 함께 먹을 기본 에그타르트와 말차치즈타르트, 치즈타르트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음료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달달한...


#겉바속촉 #아메리카노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맛집 #에타리 #에타리부산대 #에타리카페 #여유로운주말 #장전동디저트 #장전동카페 #주말커피타임 #치즈타르트 #치즈타르트맛집 #카페기록 #부산카페추천 #부산카페 #겉바속촉타르트 #말차치즈 #말차치즈타르트 #맛있음 #부드러운타르트 #부산대디저트 #부산대에그타르트 #부산대카페 #부산대카페거리 #부산대카페추천 #부산디저트 #부산디저트맛집 #부산디저트카페 #크리스마스장식

원문링크 : 부산 장전동 카페, 부산대 카페거리 에그타르트 맛집, 에타리(Etalee)